병원홍보마케팅을 표준화하다
HIMon
HIMon (Hospital Innovation Management On&Off)는
병원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환자와 매출을 증대시키는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 솔루션입니다.
병원경영의 출발은 환자의 유입입니다.
HIMon의 전문가가 환자유입을 위한
홍보마케팅을 책임지겠습니다
* 2023년 6월 기준
32.8 %
홈페이지 신규 방문자수
평균 증가율
16.2 %
첫 인콜 수
평균 증가율
13.4 %
신환수
평균 증가율
18.5 %
신환 매출
평균 증가율
HIMon은 신규(초진) 환자 유치를
위한 홍보마케팅과 유입환자관리에
집중합니다
브랜딩
우리병원은 어떤병원인가?
네이밍, CI/BI, 슬로건, 미션/비전 등
우리병원의 마케팅방향은 무엇인가?
STP전략, 셀링포인트 등
콘텐츠
우리병원을 어떻게 소개할 것인가?
소개글, 사진, 이미지, 동영상 등
우리병원은 어떤 채널로 보여줄것인가?
홈페이지, 공식채널 등
MOT최적화
문의 환자를 어떻게 관리할것인가?
온라인문의관리, 전화문의관리 등
내원 환자를 어떻게 관리할것인가?
CS관리, CRM관리 등
광고홍보
효율적인 광고홍보를 어떻게 기획할 것인가?
광고홍보 전략수립, 매체별 운영전략 등
효율적인 마케팅 예산수립 및 집행방안은 무엇인가?
마케팅예산수립, 마케팅성과관리 등
광고홍보는 비용효율이 중요합니다.
HIMon이 광고홍보비용은 줄이고 성과는 높여드립니다
01
전반적인 브랜드 개선이 필요한 병의원
02
광고홍보 전담직원이 없는 병의원
03
광고홍보 집행에 비해 문의가 적은 병의원
04
문의는 많으나 신규환자로 연결이 적은 병의원
05
광고홍보 비용의 효율적인 집행을 원하는 병의원
06
현재 광고홍보 대행사 교체를 원하는 병의원
HIMon 셀링포인트
통합적인 브랜드이미지 개선
매력적인 병원이미지를 만드는 브랜드기획
체계적인 광고홍보기획 및 운영
병원의 강점을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광고홍보기획과 운영
마케팅비용의효율적인 집행
전략적인 광고홍보예산수립, 비용효율을 높이는 운영
실질적인 유입환자를 늘이는 광고홍보집행
실질적인 환자를 늘이는 문의 및 유입관리
HIMon은 개원전후는 물론 기존 운영중인
병의원 홍보마케팅의 최적의 전략을 제안합니다
신규개원 홍보마케팅 | A. 개원홍보 마케팅 기본
병원로고(CI)
필수디자인 가이드
명함, 명찰, 봉투,
양서식, 사인물
셀링 포인트 기획
포털사이트 등록
신규개원 홍보마케팅 | B. 개원홍보 마케팅 종합
개원홍보마케팅 기본
브랜드블로그 운영
홈페이지 보강
광고홍보 기획/관리
인콜 프로세스 세팅/관리
치료후기 프로세스
초진접점 프로세스
이벤트 프로모션
직원미팅 프로세스
신규개원 홍보마케팅 | 선택상품
개원판촉물
공식 사진 촬영
공식 동영상 촬영
홈페이지 신규제작
원내홍보물 제작
포털 검색광고 운영
포털 플레이스광고 운영
포털바이럴 상위노출
동영상채널 운영
SNS바이럴패키지
기타 유료 광고
홍보마케팅 활성화 | A. 홍보 마케팅 진단
마케팅KPI 종합진단
브랜딩 진단
공고홍보 진단
홈페이지 진단
인콜 진단
내부환경 진단
환자DB프로모션 보강
원장님 요청사항 진단
홍보마케팅 활성화 | B. 홍보마케팅 기획실 렌탈
맞춤개선 과제선정
브랜드 업그레이드
광고홍보최적화 집행
홈페이지 보강
인콜 보강
환자DB프로모션 보강
내부환경 보강
치료후기 프로세스 보강
초진접점 프로세스 보강
직원미팅 프로세스 보강
원장님 요청사항 보강
HIMon는 체계적인 실행 프로세스로
원장님의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STEP 01
개선니즈 파악
STEP 02
초진현황
유입분석
STEP 03
광고홍보
전략수립
STEP 04
광고홍보
집행관리
STEP 05
성과분석
피드백
광고홍보관련 상담 먼저 받아보고 싶은데 상담비용이 드나요?
HIMon 상담비용은 무료입니다.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세요.
광고홍보 예산은 어느정도 집행해야 하나요?
광고홍보 예산은 단순히 금액으로만 예산을 수립하는것이 아니라, 현재 환자수, 매출현황, 객단가, 수익율, 가용여력, 원장님의 니즈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설정해야합니다.
광고홍보는 많이 하고 있는데 문의나 신규환자가 적은데 왜그런가요?
광고홍보는 얼마나 많이 하느냐보다 얼마나 효율적으로 하는가가 중요합니다. 불필요하고 효율이 떨어지는 광고홍보를 줄이고, 실질적으로 환자를 유입시키는 기획으로 빨리 방향전환 하셔야 합니다. HIMon이 체계적인 방안을 제안해드리겠습니다.